포장이사견적비교 l 포장이사비용 l 전문업체 【이사스토리】

이사스토리를 이용하신 고객님의 생생후기를 모왔습니다.

이사스토리 이사견적 /청소스토리 이사청소 이용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동규
댓글 0건 조회 57,689회 작성일 2018-04-21 10:03

본문

이사스토리 이사견적 /청소스토리 이사청소 이용 후기 

 

https://blog.naver.com/hypnus/221258021295 

 

  

1. 선택 이유

3월말 이사를 위해 한 달 전 알아보는데, 제가 이사하려는 날은 이미 예약이 많이 차 있는 상태였어요. 그래도 이사스토리와 ㅁㅁ클린 같은 경우에는 견적이 가능하더군요.

두 곳 견적을 받아보니 이사스토리가 5만원 더 비쌌는데,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5만원이 캐시백 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동일한 조건 내에서 비교했고, 매트리스 살균 소독 등 서비스를 말씀해주신 이사스토리 쪽으로 마음이 기울어서 선택했습니다. 

한편, 일단 이사스토리로 업체를 정하니, 입주 청소도 '기왕 하는 거'란 생각에 청소스토리에 견적을 받고 진행까지 하게 되었네요

 

2. 이사스토리 후기

일단 저희는 짐양이 많진 않은 상황이라 아마 작업자분들이 편하셨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다만 날짜가 가장 수요가 많은 날이라 가격이 많이 비싼 날이었습니다.

작업자분들은 생각보다 많이 젊은 분들이 와주셨는데, 바닥 스크래치 안나게 자재 잘 깔아주시고 신경써서 해주시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또 처음 견적 봐주신 분께서는 말씀도 유쾌하게 하시고 이삿날 당일에도 오셔서 같이 작업해주시고 좋았습니다. 

다만, 이사 과정에서 이사 물품을 본인들 마음대로 휘두르고 장난치는 모습은 기분을 좀 상하게 만들었네요. 제가 보유하고 있는 죽도를 들고 막 휘두르고 장난치시더군요. 나중에 보니, 죽도 손잡이 부분이 때가 타서 찝찝했습니다. 또, 마지막에 빨리 퇴근하시려고 장롱 안 쪽 먼지가 가득한데도 그냥 가신 건 많이 아쉽네요.

어찌 됐든 이사는 잘 끝냈습니다. 

 

3. 청소스토리 후기

총 네분이 와주셨는데, 청소스토리에 대해서는 100% 만족합니다. 작업자분들 매우 친절하셨고, 손으로 대가며 먼지 확인했는데 깨끗했습니다. 

구석구석 신경써서 잘 청소해주셨고, 만족합니다. 재이용의사 있습니다.

 

이사스토리 이사견적 /청소스토리 이사청소 이용 후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477건 1 페이지

검색

  • 네이버tv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유튜브
  • 인스타그램
이사마스터(주) 대표 : 정일권 사업자등록번호 : 237-86-01565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갈산동 94 인천테크노밸리U1센터 C동 1915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정일권 이메일 : karam21c@nate.com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인천부평-3552호이사비용계산기 특허원 : 제68833호
이사스토리는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만을 제공하며 이사서비스의 분쟁과 책임 계약사항은 입점회원사와 당사자간에 있습니다
Copyright(C) 24STORY.KR All rights reserved.
위로
견적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