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견적비교 l 포장이사비용 l 전문업체 【이사스토리】

이사스토리를 이용하신 고객님의 생생후기를 모왔습니다.
이사스토리 후기

본사 담당자 교육 똑바로 시키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한별 작성일2020-04-13 22:18 조회1,510회 댓글0건

본문

컴플레인차 본사 전화하였으나

연락하기로  시간에 연락오지않음.

연락이 하도 안와서 23일만에 전화했더니 본사 담당(송과장 상황 파악이 전혀 되지 않은 상태에서 확인  연락주기로 했으나약속 시간 지키지 않음.

 

해당 지점이 이사를 엉망으로  것보다 

본사 상담원  분과 클레임 담당 이라는 사람의 사과 인사 한마디 없었던 것과

송과장과의 통화 시종일관 무성의배째라직영 아니다지점과 얘기해라소보원에 접수해라 식의 태도가 너무 화나고 불쾌했음.

사과 요청하자 자기가  사과를 해야하냐고 되물음.

 사과를 해야하냔요고객이 불편를 겪은 부분에 대해 말을 하고 있는데  본인이 사과를 해야하냐니요?????

식사하면서 고객과 통화를 하는  뭔가요?

다른  떠나서 기본 통화 매너를 모르시나요?

고객을 뭘로 보면 음식물 먹는 소리  들리게 통화하시나요

 

지점과 해당  마무리 , (별도 배상 받지않고 인부들 교육관리 잘하시라고 하도 마무리 짓기로 )

엎드려 절받기 식으로 송과장에게 사과해달라고 하니

얼버부리며 대충 사과하는 시늉.

정말 끝까지 고객 우롱하시고 기만하시고..

  자리에서  역할을 하고 계시는지 모르겠네요.

본인의 역할이 어떤 역할인지 제대로 인지가 안되어있는 분이 어떻게 고객 클레임 담당을 하시죠?

제발 제발 그런식으로 고객 대하지 말아주세요.

이사 때문에 화가 났는데 이제는 본사 담당자의 태도 때문에 더욱 화가 납니다.

통화 중에 식사하시는 거냐고 하니까 그렇다라고 당당하게 말씀하시는  보고 회사 수준을 알아봤습니다.

결국 피해보고 억울한  고객의 몫이라고 해도  본사 담당이란 사람이 최소한 고객이 본인 업체 때문에 화가  전화를 했으면 미안한 마음 (진심이면 좋겠지만 그런 척이라도 앞에서는 내비쳐야 하는게 아닌가요?

우리는 소개만 시켜주고 지점과 아무 상관없다.

직영 시스템이 아니다이런식으로 무책임하고 고객에게  떠넘기는 태도실망스럽습니다.

본사 담당자가 일반 업무를 보는게 아니라 고객 클레임을 담당하는 업무라면 제대로된 서비스 교육 아니 이 분에게는 그 말도 거창하네요.

기본 통화 예절, 대화 매너, 업무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 네이버tv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유튜브
  • 인스타그램
CUSTOMER SERVICE CENTER
1800-2450
상호명 : (주)이사스토리 대표이사 : 정은수 이사상담문의: 1800-2450 청소상담문의: 1833-7856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정일권 이메일 : karam21c@nate.com사업자등록번호 : 237-860-01565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7-경기부천-0112호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허가증 : 제2016-주이-009호 국제물류주선업등록증 : 제3416호이사비용계산기 특허원 : 제68833호
주소 :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64,201호(상동, 굿모닝오피스텔)
계약안내 : 이사스토리는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만을 제공하며 이사서비스의 분쟁과 책임 계약사항은 입점회원사와 당사자간에 있습니다
Copyright(C) 24STORY.KR All rights reserved.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