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quickmenu 청소스토리 스마트인터넷 정수기렌탈 인테리어스토리
대한민국 이사업체를 선도하는 기업 이사스토리

고객센터

이사전에 한번 더 꼼꼼하게 체크사항 유의사항 손없는날 비용산정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2015 대한민국 행복시대 특집 기사' 파워코리아 인터뷰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5-12-31 13:32 조회9,022회
    목록

본문

 

행복한 새 출발 돕는 믿음직한 이사 파트너
고객 우선의 경제적이고 만족스런 이사서비스 제공
이사스토리 정일권 대표

ddd79439e7cd3182e39a8faa34252ccf_1451536

새 봄을 맞이하며 이사를 준비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그러나 이삿짐을 꾸리는 건 그 누구에게도 쉽지 않은 일이다. 때문에 많은 이들이 이삿짐 포장부터 이사 후 정리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포장이사 업체를 선호하고 있지만, 우후죽순처럼 늘어난 부실 업체로 인해 피해를 보는 이들도 적지 않게 발생하고 있다. 이에 고객 우선의 ‘기분 좋은 포장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사스토리의 정일권 대표를 만나봤다.

 

‘고객만족’을 슬로건으로 최고의 서비스 제공


 짧게는 2년, 길게는 10년 이상 살던 집에서 떠난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환경의 적응이나 주변 인물들과의 관계 같은 보이지 않는 요소를 떠나, 일단 ‘이삿짐’이 눈앞에 놓인 가장 큰 문제로 다가온다. 어느 누구도 평소 생활하면서 ‘이사하게 될 날’을 대비해 두지는 않기 때문에 새롭게 구입하거나 깨지기 쉬운 물건들은 마냥 부담스러운 짐이 된다. 또한 늘어난 짐만큼 이사 후의 정리도 힘겨운 노동이 되기 마련이다. 

 

포장이사 전문업체인 이사스토리는 이런 고객들을 위해 물품 하나하나까지 세심하고 정성스럽게 포장, 운송하며 청소와 정리정돈을 포함한 이사의 모든 과정을 책임지는 포장이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일권 대표는 “이사는 단순히 ‘처리하면 끝인 업무’가 아닙니다. 고객 분들에게 이사는 삶의 공간을 옮기는 것이며,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날입니다. 저희는 ‘고객만족’을 슬로건으로 고객 중심의 이사문화를 위해 이야기가 있는 이사, 정감 있는 이사, 책임지고 만족시키는 이사를 추구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맞춤형 서비스로 만족도 높은 선택 보장


 이사스토리는 포장이사와 반포장이사, 보관이사, 해외이사 등 모든 이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합리적인 비용과 품격 높은 서비스를 위해 주기적으로 본사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포장이사에 필요한 기술부터 예절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전문가들이 이사현장에 직접 투입되어 보다 만족도 높은 이사가 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이 이사스토리가 다른 업체와 구별되는 강점이다. 

 

정 대표는 “저희는 고객의 필요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입주 날짜에 차이가 있어 이삿짐을 보관해야 하는 고객들을 위한 청결하고 안전한 ‘보관이사’ 서비스나, 고객의 불편을 덜어드리기 위한 인터넷이전가입, 에어컨 및 벽걸이TV 설치도 완벽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고객들이 흔히 토로하는 불만사항 중 하나인 이사 당일의 정확한 스케줄 진행을 위해 ‘1일 1가구’ 원칙을 고수하고 있어 보다 확실한 마무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사스토리에서는 고객들이 보다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무료방문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업체의 포장이사 견적 비용을 산출한 뒤 비교하고 결정함으로써, 이사 당일의 추가비용이나 식대 요구 등의 피해를 방지할 수 있다. 

 

고객이 안심하는 확실한 A/S


이사를 준비하다 보면 아무래도 비용이 많이 소요되는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값싼 이사 업체를 선호하게 되며, 결국은 이로 인한 피해를 떠안게 된다. 무조건 가격만 저렴한 업체의 경우 대부분은 운송주선사업허가가 없는 무허가업체인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들 업체의 경우 서비스 자체도 엉망일뿐더러, 피해보상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아 사고로 이삿짐의 일부가 파손된 부분에 대해서도 사후관리가 되지 않는 일이 부지기수다. 

 

정 대표는 “이사 업체를 선정할 때에는 단순히 인터넷 검색이나 블로그 후기 글만 믿고 덜컥 결정하는 것보다는 꼼꼼하게 확인하고 체크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우선 허가증과 보험 가입증서를 확인하고, 확실한 보상시스템과 A/S 서비스를 갖춘 업체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서비스 계약은 구두보다는 반드시 서면으로 진행하고, 계약서 작성시 운반차량이나 작업인원 수 등을 명확히 기재해야 추가 비용발생을 막을 수 있습니다. 고가의 물품이나 가구 등의 이상유무도 미리 정확히 반영해야 향후 발생할지도 모르는 분쟁을 줄일 수 있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이사스토리는 전국의 고객들에게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국 모든 가맹점에 적재물배상책임보험과 화물운송주선허가를 완비하고 있다. 정 대표는 “이사는 몇 년에 한 번 있는 큰 행사입니다. 고객 분들에게 기분 좋은 이사, 경제적으로도 만족스런 이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라고 밝혔다. 숙련된 전문가들이 제공하고는 안전하고 성실한 포장이사 서비스와 고객들이 안심할 수 있는 확실한 A/S 제공으로 행복한 이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정일권 대표. 모든 이들에게 이사가 즐거운 이야기가 되고, 행복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이들의 땀방울이 더없이 빛나 보인다.

 

출처 l 파워코리아 HOME > 컴퍼니/인터뷰 > 컴퍼니

원문 l http://www.powerkoream.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02457

제공 l 파워코리아, 뉴스앤매거진 종합 시사 월간지 www.powerkoream.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목록

공지사항 목록

게시물 검색
무료방문 견적신청 ( 견적신청을 하시면 담당자가 신속히 전화 드립니다.)
서브 하단 견적의뢰
- -
부가서비스
개인정보수집 제3자 제공
위로